웹사이트의 SEO를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제안에 따라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개선하고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의 최상위 순위에 오르는 것을 지켜보세요.
1. 관련성 있고 권위 있는 콘텐츠 게시
페이지 내 SEO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핵심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양질의 권위 있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가장 큰 요인이며, 훌륭한 콘텐츠를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SEO 마케팅을 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양질의 콘텐츠는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켜 사이트의 권위와 관련성을 향상시킵니다. 웹 글쓰기 실력을 다듬어 글쓰기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자신을 드러내 보세요.
키워드
웹사이트의 각 권위 있는 콘텐츠 페이지에 대해 특정 키워드 구문을 식별하고 타겟팅하세요.
독자가 특정 페이지를 다음과 같은 검색어로 어떻게 검색할지 생각해 보세요:
엔지니어링 관리 온라인 석사
생의학 공학이란 무엇인가요?
제목 IX 교육 리소스
오로라 사진 촬영
장학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FAFSA 마감일은 언제인가요?
엔지니어링과 공학 기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다중 키워드 구문
키워드 구문이 매우 유사하지 않는 한 웹페이지가 여러 키워드 구문에 대한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한 페이지에서 '생명공학 채용'과 '생명공학 경력'에 대해 모두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서 '학생 업무'와 '학생처장' 또는 '성 차별'과 '폭력 신고 절차'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여러 키워드 구문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면 타겟팅하는 각 키워드 구문에 대해 별도의 웹 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키워드 배치
특정 페이지에 사용할 키워드 구문을 선택한 후에는 다음 질문을 고려하세요:
페이지 URL에 키워드 구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할 수 있나요(폴더에 키워드를 사용하여)?
URL에서 피해야 할 문자 기억하기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 구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제목과 부제목에 키워드 구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할 수 있나요?
이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URL에 '엔지니어링'이라는 단어가 세 번 이상 표시되거나 페이지 제목과 모든 제목에 오로라라는 문구가 반복되는 것은 원치 않을 것입니다.
가독성과 사용성은 여전히 검색 엔진 최적화보다 우선합니다.
콘텐츠
페이지 URL, 제목, 제목 외에도 콘텐츠가 검색 엔진 순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콘텐츠 최적화를 흔히 '온페이지 SEO' 또는 '페이지 최적화'라고 합니다. 키워드 문구를 페이지 전체에서 여러 번 반복하세요.
첫 문단과 마지막 문단에서 한두 번, 나머지 콘텐츠 전체에서 2~4번 더 반복하세요.
신뢰성을 확보하세요.
조직의 광범위한 웹사이트는 물론 최종 사용자에게 유용한 다른 웹사이트에도 관련 출처와 추가 정보를 전략적으로 링크하세요. 작성하는 콘텐츠는 SEO 개선의 핵심입니다.
경험과 전문성
콘텐츠를 개발할 때는 자신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타겟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매일 생성되는 인공 지능(AI)에 의해 생성되는 수많은 콘텐츠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콘텐츠와 차별화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험과 전문성은 신뢰를 쌓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며 장기적인 성공을 촉진합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려는 검색 엔진의 목표에 부합하며, 온라인에서의 강력한 입지와 SEO 실적 향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SEO 서식
굵게, 이탤릭체, 제목 태그(특히 H1) 및 기타 강조 태그를 사용하여 이러한 키워드 문구를 강조하되 지나치게 강조하지 마세요.
여전히 언어와 글쓰기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읽히기를 원합니다.
SEO를 위해 좋은 글쓰기를 희생해서는 안 됩니다. 최고의 페이지는 검색 엔진이 아닌 사용자를 위해 작성됩니다. 새로운 콘텐츠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SEO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2.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세요.
우리가 콘텐츠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검색 엔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는 사이트의 관련성을 나타내는 가장 좋은 지표 중 하나로 간주되므로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정해진 일정(예: 학기별)에 따라 콘텐츠를 감사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하세요. 적절한 경우 새로운 소스를 도입하고, 추가 및 수정하고, 잠재 고객을 위해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블로그
부서별 뉴스 블로그에 키워드 문구가 풍부한 추가 콘텐츠를 작성하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타겟팅하는 특정 주제에 대한 짧은 업데이트일 수도 있습니다.
독자에게 주제에 대한 더 나은 그림이나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관련 CMS 웹페이지와 블로그 게시물을 상호 연결하세요.
3. 메타데이터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각 페이지에는 메타데이터 또는 페이지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삽입할 수 있는 <head> 태그 사이에 공백이 있습니다. 원래 UMC 웹팀에서 제작한 CMS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이 데이터가 미리 채워져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이트가 변경되면 메타데이터를 검토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 메타데이터
제목 메타데이터는 브라우저 창 상단과 검색 엔진 결과 내에서 헤드라인으로 표시되는 페이지 제목을 담당합니다.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메타데이터입니다.
CMS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원님의 경우 웹팀에서 페이지 제목을 기반으로 각 웹페이지의 메타 제목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키워드 문구가 풍부한 신중한 페이지 제목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설명 메타데이터
설명 메타데이터는 브라우저가 페이지 검색 결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 설명입니다.
메타데이터는 사이트의 창 표시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사이트의 내용을 간결하고 매력적으로 설명하여 사람들의 유입을 유도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좋은 메타 설명은 일반적으로 두 개의 완전한 문장으로 구성됩니다.
검색 엔진이 항상 메타 설명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 메타데이터
키워드 메타데이터는 검색 엔진 순위를 집계하는 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키워드 구문을 이미 알고 있다면 키워드 메타데이터에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양한 문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구문은 1~4개의 단어로 구성된 3~7개의 구문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예로 “컴퓨터 공학 학위”를 들 수 있습니다.
대체 태그 사용
이미지 및 동영상 미디어에는 항상 대체 태그 또는 대체 텍스트 설명을 사용하여 설명하세요.
대체 태그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페이지를 찾을 수 있으므로 특히 텍스트 전용 브라우저나 화면 리더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Schema.org 마크업 사용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은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능숙하지만, 웹페이지(특히 게시 및 수정 날짜)에 Schema.org 마크업을 구현하면 콘텐츠 크롤링 및 재크롤링 속도에 도움이 되고 콘텐츠가 SERP에 표시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링크할 만한 가치가 있는 사이트 보유
콘텐츠가 풍부하고 권위 있고 편견이 없으며 방문자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웹페이지는 다른 웹사이트의 링크를 유도할 가능성이 높아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에 관련 링크를 추가하여 권위와 신뢰도를 높이세요.
“여기를 클릭” 링크 대신 목적지 이름을 적어 보세요. “여기를 클릭"은 첨부된 URL 이상의 검색 엔진 가치가 없는 반면, ‘미시간 공대 기업 프로그램’은 키워드가 풍부하여 링크하는 페이지의 순위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순위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연결할 때는 항상 설명이 포함된 링크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장애가 있거나 스크린 리더를 사용하는 독자에게도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SEO 순위 확인
Google Search Console, Bing 웹마스터 도구 또는 Moz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SEO 순위를 추적하세요. 4~6개월이 지나면 검색 엔진 노출 수가 증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이러한 노출이 클릭 수로 전환되어 SEO 도구와 웹 애널리틱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향후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개선하고 순위를 올리며 타겟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모바일 최적화 및 기술적 SEO 실행
웹사이트가 모바일에 반응하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더 빠르게 로드되도록 이미지와 기타 미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Google의 Lighthouse 테스트 도구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모바일 친화성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웹 개발 업체와 협력하여 기술적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모범 사례를 구현하세요. 여기에는 직관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빠르고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미지를 압축하고 HTTP 요청을 최소화하며 브라우저 캐싱을 활성화합니다. 사용자와 검색 엔진 모두 쉽게 탐색할 수 있는 깔끔하고 체계적인 URL 구조를 사용합니다. 스키마 마크업을 구현하여 리치 스니펫을 향상시키고 검색 결과에서 콘텐츠의 가시성을 개선하세요.
오프페이지 SEO보다 콘텐츠 제작을 우선시하는 이유?
오프페이지 SEO는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웹사이트 외부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SEO 커뮤니티 내에서 그 중요성에 대한 의견은 다양하지만, 타겟 고객을 위한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하는 것이 비즈니스에 더 큰 이점을 가져다준다고 믿습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자리매김하여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참여를 유도하며 재방문과 콘텐츠 공유를 장려합니다.
오프페이지 SEO 전략은 단기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콘텐츠 제작은 장기적인 관계와 유기적인 성장을 촉진합니다. 관련성 높은 콘텐츠 제작에 집중함으로써 오프페이지 SEO 전략에 의존할 때보다 더 나은 확장성을 갖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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